오두막의 네사람 Chat gpt 소설

옛날 옛적에 푸른 숲과 구불구불한 언덕으로 둘러싸인 작은 마을에 마이클과 제이콥이라는 두 젊은이가 살고 있었다. 그들은 친한 친구로 자랐고 친절한 마음과 모험심으로 마을 전체에 알려져 있었다.
어느 날, 숲을 탐험하던 중, 그들은 길을 잃고 도움이 필요한 사라라는 이름의 아름다운 젊은 여성을 우연히 만났다. 그들은 의협심이 강한 젊은이들이었기 때문에 즉시 그녀를 안전한 곳으로 호송해주겠다고 제안했다. 그 순간부터, 사라는 그들의 삶에서 영원한 고정물이 되었고 그들은 친구로서 그녀를 깊이 사랑하게 되었다.
한편, 마을 반대편에는 항상 마이클과 제이콥의 용기와 카리스마에 사로잡혀 있던 에밀리라는 또 다른 젊은 여자가 살고 있었다. 그녀는 멀리서 그들을 존경했지만, 부끄러워서 그들에게 다가가지 못했다.
운명적으로, 어느 날 사라는 에밀리를 마이클과 제이콥에게 소개했고 그들 네 명은 금방 뗄 수 없는 사이가 되었다. 그들은 숲을 탐험하고, 강에서 낚시를 하고, 별 아래에서 소풍을 하면서 하루를 보냈다.
그들이 점점 더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면서, 마이클과 제이콥은 둘 다 에밀리에 대한 감정이 생겼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들은 서로에 대한 충성심과 그녀에 대한 사랑 사이에서 갈팡질팡했다.
어느 날 저녁, 그들이 모닥불 옆에 앉아 있을 때, 제이콥은 에밀리에 대한 그의 감정에 대해 마이클에게 털어놓았다. 놀랍게도, 마이클은 자신도 같은 생각이라고 밝혔다. 그들은 둘 다 그녀에게 사랑을 고백하기로 동의했지만, 그녀가 선택한 사람은 누구든지 옆으로 비켜서 그들의 행복을 지지할 것이다.
다음날, 그들은 에밀리를 데리고 숲으로 소풍을 갔고 활짝 핀 벚꽃 나무 그늘 아래에서 마이클과 제이콥 둘 다 에밀리에게 사랑을 고백했다. 에밀리는 충격을 받았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 그녀는 그들 둘을 깊이 사랑했지만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없었다.